게으른현자♥

제가 궁금한상품 놀이책,토이북 핑크퐁 상어가족 멜로디 패드: 아기 상어 할인금액 알아볼까요
현시간 상품가 12% 34,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29,800원 비교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4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핑크퐁 상어가족 멜로디 패드: 아기 상어 상품구매


아기도 갖고 놀 수 있는 연속기능 탑재한 최고 장난감 | 솔직히 핑크퐁 장난감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장난감이에요.
가장 첫번째로는 연속 기능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노래가 연속으로 계속 나와서 아기가 심심해 하지 않아요. 굳이 영상을 안틀어 줘도 배경음악으로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두번째로는 버튼이 누르기가 쉽습니다. 아기가 받자마자 혼자 버튼 누르면서 노래를 듣더라고요. 다른 장난감은 혼자 다루지 못하는 반면 이거는 전원만 켜주면 언제든 갖고 놀아요.
세번째로는 비주얼이나 불빛이나 너무 귀엽게 반짝반짝해요. 아기가 심심해 하지 않아요!
어린 아가들을 위해 잘 만들어진 장난감이라고 생각합니다!강추!


아기 상어, 최고~! | 말할꺼없죠 애기가 아주 초집중합니다.
가사두 또박또박 정확하게 잘들려요.


핑크퐁 상어가족 멜로디 패드: 아기 상어, 스마트스터디아기 7개월 쯤에 구입했는데, 현재 16개월까지도 잘 가지고 놀아요. 물론 지금은 곡 수가 약간 적은감이 있지만, 아기들 장난감 수명이 정말 짧은데, 이 상어는 질리지 않고 잘 가지고 놀아서 신기하네요.

아기 카시트에 테우고 혼자 운전해서 이동할 때 상어 가지고 놀고, 어디 놀러 나갈 때 꼭 들고 나가서 가지고 놀았어요. 떨어 뜨려도 쉽게 고장도 안 나네요.
노래가 연속으로 나오는 기능이 있어서 마음에 들어라고요. 다른 것들은 한 번씩 계속 눌러줘야 되서 옆에 붙어 있어야 되는데, 이 상어는 노래 연속 기능이 있어서 잠깐 다른 일들을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제품 마감 등도 마음에 들고요. 돌 전 아기 있는 집에 한 개쯤 꼭 선물해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그럼, 구매 시 참고하세요.^^


핑크퐁 상어가족 멜로디 패드: 아기 상어, 스마트스터디백일전 아기에요~
곡 수도 많으면서 연속 재생되니 좋네요 ㅎㅎ
불도 반짝반짝 들어와서 아기가 가만히 잘 보고 있네요
근데..가격이 하루새에 3천원 가량이나 내렸네요 ㅠ
아쉽습니다..


핑크퐁 상어가족 멜로디 패드: 아기 상어, 스마트스터디일단 음조절이 되서 넘좋아요.둘레도 모난곳없이 둥굴어서 좋구요.
11개월된 울막둥이 건전지 넣어주니 30분째 손에서 놓질안아요.
같이 노래(?)도하고 손뼉도 치고 춤도 추고…
물론 처음이라 그럴수도 있지만 반짝반짝하니 돌아서다가도 되돌아서네요. 곡수에 비해 가격은 좀 쎈듯해요.


핑크퐁 상어가족 멜로디 패드: 아기 상어 상품구매


The post 핑크퐁 상어가족 멜로디 패드: 아기 상어 아기도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핑크퐁 상어가족 멜로디 패드: 아기 상어 아기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